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생활정보

미국의 요리 사이트 foodnetwork.com 의 요리, 요리사 이야기

남편이 생선이나 해산물은 좋아 하질 않고, 버섯 종류는 전혀 먹질 않고, 야채도 편식 하는 게 많다 보니 할수 있는 요리에 한계가 있더군요.   거기에다 아무래도 미국 사람이다 보니 아무래도 한식을 먹는 데도 한계가 있죠. 

그래 늘 즐겨 보는 미국 요리 사이트인데 정보도 다양하고 볼거리가 많아 이웃 블러그 님들께 소개를 해 볼까 해요.

미국에 있을 때는 워낙 요리를 좋아해서 미국 요리 방송을 녹화 해놓고 보기도 했는데요,  대개 한번 보고 모두 기억 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보기 시작 한 사이트 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방영하는 요리 프로그램의 모든 레시피 볼 수 있어요.
간단한 절차를 거쳐 회원 가입이 되는데 그러면 내가 좋아하는 레시피를 내 레시피 박스에 저장해 놓았다 두고두고 볼 수도 있어요.  물론 회원 가입 없이도 많은 정보 볼 수 있고요.


아래 사이트를 누르신 후

http://www.foodnetwork.com/

상단 약간 오른 편에 'Recipes on TV'라는 거 누르면 현재 미국에서 방영하는 요리 채널 레시피 다 나와 있어요.

 

제가 즐겨 봤던 요리 채널은요.


로빈 밀러
(Robin Miller)의  Quick Fix Meals :  바쁜 워킹 맘이나 현대인들이 간단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요리를 주로 방영 하고요. 

로빈의 쿠킹 포인트는 주말에 다음주에 먹을 음식 메뉴를 짜서 미리 준비 해 두는 거에요. 

그러면 굉장히 빠른 시간 안(15-20분 만에)에 저녁을 준비 할 수 있죠.

로빈밀러 의 사이트로 바로 가시려면 여기를 꾸~욱 누르세요.

 

 제다(Giada De Laurentiis)의 Every day Italian Giada at home은 이태리 정통 요리를 보여 줍니다.

가끔은 퓨전음식도 선보이는데 상당히 우아하고 고급스런 음식을 쉽게 알려 줘요. 

손님 접대로 특별한 걸 준비 하고 싶을 때 제다의 레시피를 사용하면 거의 실패가 없더군요.

제다 의 사이트 바로 가기는 여기를 꾸~욱 눌러 주세요. 

 

서니 앤더슨(Sunny Anderson)의 cooking for Real: 상당히 미국적인 쉐프이지만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모든 나라 정통 음식과 퓨전 하는 것도 주저 하지 않는 모험심이 있는 쉐프같더군요.  우리나라 불고기도 상당히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한번 이야기 하더군요.

서니의 사이트 바로 가기는 여기를 꾸~욱 눌러 주세요   

 

샌드라 리(Sandra Lee)의 Semi-Homemade Cooking with Sandra Lee 은 70%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과 30% 신선한 재료를 믹스해서 홈 쿠킹 처럼 하는 세미 홈 쿠킹프로그램으로 워킹맘에게 상당히 좋은 반응을 보이며  Money saving cooking 은 경제가 안 좋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즐겨 보는 것 같더군요.

샌드라의 사이트 바로 가기는 여기를 꾸~욱 눌러 주세요

 

그 외에도 레이철 레이의 퓨전 이탈리안 요리는 여기를 꾸~욱 눌러 주세요 

 

                 아이나의 정통 미국 요리(?) 여기를 꾸~욱 눌러 주세요  

 

등등이 제가 즐겨 보는 요리 프로입니다.

 

제 블러그 한번 둘러 보세요.  제 블러그 가시려면 여기를 꾸~욱 눌러 주세요
foodnetwork.com에서 보는 레시피 대로 요리 올리려 하고 있고요. 

혹시 영어 레시피 번역 필요 하심 댓글 남겨 주세요.

요리에 대한 정보 교환 대대적으로 환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