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니의 퓨전홈 이야기/버지니아

눈이 무서워요.

버지니아 이사 와서 처음으로 큰 눈을 보았을 때 신기하기도 하고 어쩜 이렇게 많은 눈이 올 수 있을 까 의아 하기 까지 하더군요.

그때는 제가 실 시간으로 네이버 블러그에 눈 오는 걸 올렸었는데…

오늘 저녁 부터 또 눈이 온다네요. 지난번 만큼…

지난번에 22 인치 왔으니 한 60cm정도 왔었거든요.  정말 고생했어요. 

특히 우리 집 강아지 ‘조이’ 볼일 을 꼭 밖에서 해결하는데  몇 일 고생 많이 했죠.

이번에도 한 20인치 온다니 준비 하러 나가야 겠네요.

몇 일 먹을 식량과 간식 부식 거리 등등…

한국 살 때는 이런 게 문제가 된 적이 없는데 요런 점이 또다른 삶의 매력인지..아님 다른 고생인지.. 끌끌

지난번 온 눈 포스팅 해요.  눈구경 하시라고… 만일에 실시간으로 못 올릴 거 대비해서…

 

뒷 베란다(Deck)에서 눈이 쏟아 질 때 찍었어요. (정말 쏟아 졌어요)



요럴 땐 벽난로가 한 몫 해요. 

TV에서 크리미널 마인드 방영중이네..

울 강아지도 보이고요.

  요렇게 시작 한 눈이….

 

현재 17인치

이렇게 까지 오더군요.


 

우리 아들이 뒷베란다 눈을 치워 주고 있는데…

 

1시간도 안되어서 요렇게 되네요.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쏟아지더니...
이게 그칠까 걱정이 되데요.


정말 겁나게 오더군요.

우리 집 현관에서 맞은 편에 주차 해 놓은 차를 찍은 거에요. 

글구 우체통 보이시나요.

밤새 무섭게 오더니 그래도 아침엔 그쳐서 한숨 놓았어요.
눈이 그치니 눈에 반사된 빛에 눈이 부시네요. ㅋㅋ


눈이 좀 자자 지는 듯 해서 이웃집을 사진에 담아 봤어요.


아무리 치워도 역부족인 눈……

 
아래는 눈이 그친 후 진정된 도로의 모습이에요.

눈 구경 실컷 하셨나요.

이런 눈이 오늘 밤에 또 온다네요.

지금 나가서 눈 채비 해야 겠어요.

지금 한국은 이제 날이 밝아 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