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생활정보

windows live writer

  바쁜 와중에 windows live writer를 발견하고는 흥분과 함께 다운 받아 시험중인 늦깍이 블러깅(Blogging) 아줌마가 흠 사고 한번 쳤네요.  기껏 써놓았던 포스트 내용물을 저장 못해 날려 버리는 대형 사고 치고는 다시 작성 중 입니다.  이번에는 워드프로그램에 저장해놓고 시험해 봐야지..

 

  사실 젊은 사람들 에게는 Live Writer 사용 하는 것이 큰 이슈가 될 수가 없겠지만,  프로전업주부Professional Homemaker(^_^; 자기 만족성 멘트임 )로서는 큰 발견과 함께 큰 기대감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대학 졸업 후 20년 넘게 직장 생활 하면서 전업주부에 대한 이유 없는 우월감이 자기 정체성마저 흐리게 되었음을 지극히 반성중인 늦깍이 Professional Homemaker에 도전중인 아줌마입니다.  오늘의 이 발견이 Blogging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이것 저것 시험해 봐야지…..

 

Hyperlink : 내 Naver 블러그인데 티스토리 블러그 준비중으로 요즈음 거의 접속을 못하고 있네요  http://blog.naver.com/usfusionhome

Picture :  한국의 정겨운 풍경들을 삽입해 봅니다.  전에 인터넷 어디서 가져왔는데 기억이 어디인지 나질 않네요.  음, I hope it’s not against any law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