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 스파게티 먹을 때 우리집 남자들은 꼭 치즈 스틱을 찾더군요.   

 

매번 도우 만들기도 귀찮고 해서 오늘은 이렇게 상품화된 도우를 써봅니다. 

한국 당산동에 있는 코스코에 있을까?  제가 한국에 있을 때는 모든 치즈를 코스코에서 조달 했거든요.

Any way, This is a lot easy and quick way to make it.

 

 

필즈베리에서는 여러 가지 생 도우를 만들어 이렇게 판매해요. 

미국에서 사니 좋은 점 하나는 먹거리 재료가 다양하다는 거죠.

거의 전세계 음식을 만들 수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에요.

 

  

도우 껍질을 키친 모서리에 탁 치면 이렇게 팍 하고 터지면서 열려요.  하얀 도우 속살....

 

  

살살 한 조각씩 조심스레 띠어서..................

 

가운데를 손가락으로 꼭꼭 눌러 ..........                   요번에 제가 사용한 허브가 들어 있는 크림치즈인데요.

                                           요건 당산도 코스트코 에 있어요.

                                                     크림 치즈에 허브등을 넣어 만든 건데요.

                                                                             요건 바다 가재와 마늘 그리고 아티초크를 넣어 만든거에요.

 

저는 늘 통밀 도우지방을 뺀 크림 치즈를 사용 했는데

오늘은 시간이 없어 근처에서 장을 본 관계로 약간 열량이 걱정 되는 치즈 스틱입니다.

 

요렇게 가운데 바르듯이 펴주세요.                              없으심 그냥 모짤레라 스틱을 잘라 가운데 넣고...

 

 

오른쪽 사진 처럼 돌돌 말아서 ..........

 

 

  살짝 한번 꽈주었어요.

 

글구 베이킹 팬에 스프레이 오일 뿌려준 후 스틱 올리고 파메산 치즈가루 뿌리고,

다시 한번 오일 스프레이 뿌려주신 후(요래야 빵이 노릇 노릇해지죠)

 

 

175도에서 15분에서 20분 구워주면 요렇게 노릇노릇한 치즈 스틱 완성...

 

피자 또는 파스타 하고도 잘 어울리고요.

저희는 비프스튜 해먹은 날 만들어 먹었거든요.  

비프 스튜는 여기를 누르심 모짤레라로 만든 치즈 스틱 레시피와 함께 보실 수 있어요,









제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옆을 꾸욱 눌러 구독해주세염....
Posted by 베 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phoebescafe.tistory.com BlogIcon Phoebe Chung 2010.05.05 08: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치즈 스틱 도우 한국 가시면 만들어서 드셔야겠네요.ㅎㅎㅎ
    저는 도우는 가내수공업으로 해결해요. 튼튼한 팔뚝힘을 기르기 위해... ㅋ ㅑ~~~

  2. Favicon of http://nextgoal.tistory.com BlogIcon 티비의 세상구경 2010.05.05 09: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아.. 늘어나는뱃살.. ㅠ

  3. Favicon of https://cdmanii.com BlogIcon 씨디맨 2010.05.05 1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군침이 흐릅 ㅎㅎ

  4.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5.05 1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건 블로그 돌아다닐 때, 옆에 놔두고 먹으면 참 맛있겠어요. ㅎㅎ

  5. Favicon of http://leebok.tistory.com BlogIcon 빨간來福 2010.05.05 14: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필즈베리 저도 무척 좋아합니다. 주로 크로와상과 시나몬롤을 많이 먹죠. ㅎㅎ

  6.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0.05.05 14: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같이 어린이날에는 인기짱이죠,,, 일본은 남자어린이날 이라죠.. 여자어린이날은 3월3일이랍니다,
    중국은 6월1일이래요,,, 6월1일에도 어린이날이니 아이들에게 또 한번 맛난 간식을,,ㅋㅋ
    너무 압박드리나... 보아하니 평상시에도 잘해주시는 훌륭한 어머님같으시것 같은데 제 직감 맞죠,,,ㅋㅋ

  7.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0.05.05 1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이건 제가 집에서 만들수 있겠어요. 하하하................넘 간딴하다눈..!!!!하하하.. 이런 포스팅 대 환영입니다. 별로 많은 노력을 하지 않아도 탄생되는 그런 요리가 좋아요. ^^

  8. Favicon of http://www.cyworld.com/pjsjjanglove BlogIcon 영심이 2010.05.05 21: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이런 치즈 스틱 좋아하는데...ㅡㅡ;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그리고 베니님 제 블로그에 댓글 남겨 주신거요...제가 실수로 삭제를 해 버렸어요 ㅜㅜ
    죄송해요 ㅠㅠ

  9. Favicon of http://pravia.tistory.com BlogIcon PRAVIA 2010.05.05 22: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간단하네요 저도 치즈스틱좋아한다는 ㅎㅎ 추천드리고가요~

  10. Favicon of http://blog.naver.com/cssfree BlogIcon cssfree 2010.05.06 1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책보다도 베니님이 가르쳐주신대로 하니 요리초짜인 저도 쉽게 만들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추천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11. Favicon of http://feelhouse.tistory.com BlogIcon ,,., 2010.05.07 08: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엄청 맛있겠습니다. 저는 나이가 쬐금 있어서 치즈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데 울 딸과 아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근데 함 따라해보고 싶네요^^

  12. Favicon of http://sharis.tistory.com BlogIcon 늅ㄴ 2010.05.07 08: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치즈스틱 좋아하는데 한국에서도 파는지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크림치즈는 있으니까 도우 껍질만 사면 ㅎㅎ

  13. Favicon of http://dresscane.tistory.com/ BlogIcon G팡이 2010.05.07 08: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맛있겠다~^^ 맥주 한잔에 딱 하나만 먹었으면 좋겠다~ 맛있는 정보 감사합니다.

  14.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2010.05.07 10: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입니다..ㅠㅠ

  15. Favicon of http://kkboribab.tistory.com BlogIcon 꽁보리밥 2010.05.07 1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은 누가 찍은건가요?
    사랑스럽고 멋진 옆지기님일까요?...ㅎㅎㅎ

    • Favicon of http://usfusionhome.tistory.com BlogIcon 베 니 2010.05.07 20: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랬음 얼마나 좋을까요.
      울 남편 요리 사진 찍으면 방사능에 노출된다나 어쩐다나 하며 싫어해요. ㅋㅋ
      울 3째 아들넘이에요

  16. Favicon of http://wezard4u.tistory.com BlogIcon Sakai 2010.05.07 13: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점심시간때 보니까 군침이 돕니다.

  17. Favicon of http://poussinforest.tistory.com BlogIcon 병아리숲 2010.05.10 2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단하십니다... 저걸 직접 만들어 드시다니 존경스럽네요... ㅋㅋ
    나중에 멋진 빵집이거나 파티스리를 만드셔도 성공하시겠어요...

    뿌쌍인데요... ^^ 병아리숲으로 다녀갑니다. ㅋㅋ


블로그 이미지
바른 식습관이 웰빙입니다.
베 니

달력

 « |  » 2018.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