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다이어트 정보

토스카 리노의 '요요 현상이 없는 바른 먹거리 다이어트'

토스카 리노의 'Eat-Clean Diet'

   미국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바른 먹거리 다이어트(Eat-Clean Diet)는 먹는 식습관을 고쳐 다이어트에 성공한 토스카 리노(Tosca Reno) 다이어트 길라잡이 책입니다.  서점에 들러 이런 저런 책을 고르던 중 요즈음 한창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끼는 우리 넉넉한 남편과 몸짱에 도전하는 막내가 적극적으로 제게 추천 인지 강요 인지 모르게 던져 준 책…

대학 전공이 먹는 음식과 관련이 있었기 때문에 가족을 위한 음식은 나름대로 건강식으로 준비 한다고 생각 했는데,  너무나 뻔하고 다 아는 내용 인데도 책을 읽다 보니 그 동안 놓친 부분도 많이 있었다고 인정 하게 되네요.  다 번역 해서 올리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요점 정리 해서, 그리고 내가 울 식구들을 위해 해 줄 수 있는 방법으로 버전 업 해서 올리려 합니다.   물론 오리지널 방법에 충실 해야 하지만 입이 까탈 스러운  막내 놈과 아무리 다이어트가 급해도 절대 맛없는 음식은 먹지 않는 미식가인 우리 남편 입맛에 맞아야 하므로 약간의 버전 업이 필요 하죠.




  토스카가 지향 하는 먹거리 다이어트는 지방을 빠르게 태워주고 지속적인 바른 음식물 섭취로 요요 현상이 없이 하는 다이어트 라 하네요.  몸의 신진 대사를 촉진 시키는 음식 그리고 본인이 좋아하는 음식물을 지속적으로 섭취하여 절대로 배 고프지 않은 가히 혁명적인 바른 먹거리 다이어트라…

우리 막내 아들 덕분에 다시 한번 전공 살려 건강식단을 한 2달 준비 해서

 

 막내 아들 몸 짱 만드는데 도움도 주고

 40년 이상 당뇨를 앓으신 아버지의 건강식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고

 게다가 제 잔소리가 지겨워서 인지 너무 넉넉한 남편이 자기도 동참을 한다네요. ㅋㅋ


사실 이 건강 다이어트는 남편 때문에 하는데 제가 남편 때문에 한다고 하면 안 먹을 것 같아서 우리 막내를 팔았어요.  ㅋㅋ

 거기에다 유전적으로 콜레스테롤이 높은 제가 막내를 가지면서 생긴 증세인 저혈당은  약간 배가 고프다 싶으면 온몸이 부들 부들 떨리며 식은 땀이 나는데 이런 증상을 완화 시키는데도 정말 좋다는 군요.


다이어트 정보는 아래를 참고 하세요.

앞으로 제가 다룰 온 식구에게 정말 안성 맞춤인 바른 먹거리 다이어트의 책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1장 바른 먹거리 다이어트란 무엇인가?

2장 당신의 기초 대사량의 개혁하라

3장 몸을 물로 가득 채워라

4장 아침- 정말 중요한 이유

5장 음식의 눈높이를 높여라

6장 쿨러를 이용하라

7장 남자들이여 그대들도 바른 먹거리에 동참 할 수 있다

8장 아이들을 위한 바른 먹거리

9장 외식 할 때 음식 주문 요령

10장 반칙이라는 경험을 통해 배우는 교훈

11장 영양제 그리고 슈퍼 푸드

12장 바른 먹거리로 만드는 다이어트 메뉴

13장 바른 먹거리로 만드는 Eat Clean 레시피 -지속적으로 레시피 나갈 예정입니다.


파란 글씨 부분을 누르심 각 장으로 연결 됩니다.
연결 되지 않는 부분이 계속 반복되는 글 이라 번역을 안했어요.

필요하심 댓글 남겨 주세요. 그 장들만 번역해 올려 드릴께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마음의 여유’